원곡은 이성애적인 가사지만ㅋㅋ 파란밤 달빛 내리는 거리를 걷다 한 소년을 바라보다 벼락 맞았었지 이거 자욱이 나타났을때 팬들 마음이었을거 같아서 자욱이 탄생설화 노래 같앗음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