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화이팅 타임 직캠에 멀뚱이가 웃고 있길래 뭐했지 했는데 샤갈 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2925842 무명의 더쿠 | 12:14 | 조회 수 238 웃을수밖에 없는거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