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갸티비 올라왔는데 댓글이 너무 웃겨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2923055 무명의 더쿠 | 12:11 | 조회 수 788 이게 앙갚음이다 앙🫶이 난리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탁이 놀리기와 위로가 다 있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