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어반복이잖아 그냥 빠부라고 하면 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수욜 잠실전 보러 가는데 선발 로테 누구실까요
- 13:21
- 조회 1
- 잡담
-
- SSG) 사쿠 하늘색 핑구니폼 잘어울릴듯
- 13:21
- 조회 2
- 잡담
-
- 롯데) 일단 올브전까지 12연승하믄 대자나
- 13:21
- 조회 3
- 잡담
-
- SSG) 건우 준재보면 자꾸 그 쓱튜브짤 생각나
- 13:20
- 조회 18
- 잡담
-
- ´.‸.`
- 13:20
- 조회 40
- 잡담
-
- SSG) 하늘색 하나사서 지오디콘에서 입을까?
- 13:20
- 조회 19
- 잡담
-
- 근데 뭐 이번주 엘삼이라 3경기 금방 줄일수도 있음
- 13:20
- 조회 76
- 잡담
-
- 기아) 토요일 그렇게 지고 진짜 화났는데
- 13:20
- 조회 47
- 잡담
-
- 작년같은 케이스는 사실 키움이 초반에 너무 져서 벌어진 일이었지 사실 올해 같은게 다수아니였나
- 13:20
- 조회 35
- 잡담
-
- 맞대결해도 순위 잘 안 바뀌는 것 같음 왜냐면 보통 위닝 루징 나눠가지니까
- 13:19
- 조회 86
- 잡담
-
- 지금 1-2위 게임차도 꽤 큰거고 3-4위 게임차도 큰 상태임
- 13:19
- 조회 61
- 잡담
-
- SSG) 나는 짐쌕도 좋지만 타포린백이 편하고 좋아서
- 13:19
- 조회 33
- 잡담
-
- 키티네가 오래 1위하다가 삼성잠깐하고 엘지가 쭉 1위인가?
- 13:19
- 조회 87
- 잡담
-
- 삼성) 올스타 투표 끝나면 감추까지 합쳐서 결과 발표? 언제해?
- 13:19
- 조회 30
- 잡담
-
- 엘킅삼은 진짜 순위 변동이 없긴하더라
- 13:19
- 조회 141
- 잡담
-
- SSG) 핑구랑이 눈에 든 굿즈가 있으려나 ૮₍◕ᴥ◕₎ა
- 13:19
- 조회 36
- 잡담
-
- 기아) 우리 얼라들 나이가 어떻게 돼?
- 13:19
- 조회 53
- 잡담
-
- SSG) 근데 준재 성한이랑 듀스톤으로 찍을때보다 덜 어색해보임
- 13:18
- 조회 49
- 잡담
-
- 일단 엘지가 작년보다 더 이기고있고 상위권 승차도 좀 더 나던데
- 13:18
- 조회 124
- 잡담
-
- 작년엔 지금시기에 승률 5할넘어도 7위고 이런식이였어서
- 13:18
- 조회 6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