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룩삼 싫은데 포플파플내플도 만만치 않게 싫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2911149 무명의 더쿠 | 11:58 | 조회 수 167 카떤 용타야 너 이야기 하는거 맞긴해 용타가 띄우는데 참나 멀리 못보내면 무슨 소용 희플도 못까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