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구 너무 나오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ㅍㅁ로 난 뭔가 긴 연승보다 위닝위닝 이런게 더 좋음 아님 루징스윕이라도
- 13:25
- 조회 4
- 잡담
-
- SSG) 짐쌕이 생각보다 귀여움
- 13:24
- 조회 12
- 잡담
-
- 키티네 현민씨
- 13:24
- 조회 28
- 잡담
-
- 두산) 플무인데 아뜨와 기초화장품 괜찮더라
- 13:24
- 조회 13
- 잡담
-
- ㅇㅇㄱ 시즌권 친구한테 내가 너무 많이 바랬나?
- 13:24
- 조회 71
- 잡담
-
- 올해 투수들이 힘들긴하네
- 13:24
- 조회 111
- 잡담
-
- 기아) 도영이 글러브에 노란리본 새긴거 봤어?
- 13:24
- 조회 114
- 잡담
-
- 당장 1위랑 10위랑해도 스윕이 어려운데ㅠㅠ
- 13:23
- 조회 123
- 잡담
-
- 지금시점에서 정규우승에 만원 어디에 배팅할래 그러면
- 13:23
- 조회 85
- 잡담
-
- 그리고 긴 연승보다는 위닝 위닝 이어가는게 운용적인 측면에선 나음
- 13:23
- 조회 31
- 잡담
-
- 스윕은 뭐라하지 위닝한 팀이 보통 필승조도 많이 쓰고 그래서 마지막날 힘빼는 경우도
- 13:23
- 조회 51
- 잡담
-
- 롯데) 작년에 올브 후에 5연승인가 6연승 해서 아래랑 승차 벌릴때 솔직히 말은 안했지만 가을은 확정이겠다 싶었음
- 13:23
- 조회 32
- 잡담
-
- 한화) 교훈이도 잘하고있네
- 13:23
- 조회 31
- 잡담
-
- 3강 4중 이런건 모르겠고 가을야구에서 기아랑 kt가 붙어야됨
- 13:23
- 조회 207
- 잡담
-
- 9월 아겜차출도 변수지?
- 13:22
- 조회 70
- 잡담
-
- 전력이 비슷해서 스윕하기 어려운 느낌
- 13:22
- 조회 75
- 잡담
-
- 기아) 호민이가 적당한 시기에 상무 잘 간 거 같음
- 13:22
- 조회 83
- 잡담
-
- 한화) 몇경기밖에 안하긴했는데 확실히 유민은 적당히 안타도 치고 그래서 괜찮아 보이는게 있는듯
- 13:22
- 조회 24
- 잡담
-
- SSG) 핑구 두 개 다살까하는데 국대니폼까지 생각하니까 고민되네
- 13:22
- 조회 24
- 잡담
-
- [공식발표] '빅리그 67홈런' 울산 최지만, 27일 롯데전 데뷔 확정
- 13:22
- 조회 14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