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근데 우리 이제 불펜 보직이 사라진거 같음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2907089 무명의 더쿠 | 11:54 | 조회 수 306 전에는 막 민이 왜 안내냐 건욱이 안내냐 이랬던거 같은데... 로운이 내려가고 나서는 정말 공평하게 이기든 지든 내더라...오하려 민이가 그중에선 필승조라고 생각하는거 같고 보직 있는거 병현이 빼고는 그때그때 그냥 마구잡이로 내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