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구 따라한건가 ꉂꉂ૮₍ ᵔᗜᵔ* ₎აꉂꉂ૮₍ ᵔᗜᵔ* ₎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지금 1-2위 게임차도 꽤 큰거고 3-4위 게임차도 큰 상태임
- 13:19
- 조회 0
- 잡담
-
- SSG) 나는 짐쌕도 좋지만 타포린백이 편하고 좋아서
- 13:19
- 조회 8
- 잡담
-
- 키티네가 오래 1위하다가 삼성잠깐하고 엘지가 쭉 1위인가?
- 13:19
- 조회 36
- 잡담
-
- 삼성) 올스타 투표 끝나면 감추까지 합쳐서 결과 발표? 언제해?
- 13:19
- 조회 11
- 잡담
-
- 엘킅삼은 진짜 순위 변동이 없긴하더라
- 13:19
- 조회 76
- 잡담
-
- SSG) 핑구랑이 눈에 든 굿즈가 있으려나 ૮₍◕ᴥ◕₎ა
- 13:19
- 조회 20
- 잡담
-
- 기아) 우리 얼라들 나이가 어떻게 돼?
- 13:19
- 조회 27
- 잡담
-
- SSG) 근데 준재 성한이랑 듀스톤으로 찍을때보다 덜 어색해보임
- 13:18
- 조회 34
- 잡담
-
- 일단 엘지가 작년보다 더 이기고있고 상위권 승차도 좀 더 나던데
- 13:18
- 조회 81
- 잡담
-
- 작년엔 지금시기에 승률 5할넘어도 7위고 이런식이였어서
- 13:18
- 조회 57
- 잡담
-
- 일반적으로 3게임차 줄이는데 한 달 걸린다고 함
- 13:18
- 조회 118
- 잡담
-
- SSG) 우리 수욜 선발 예상 누구야?
- 13:18
- 조회 12
- 잡담
-
- 롯데) 작년에 8월까지 3위 둥둥섬이었는데 가을 못간거 치유하려면 솔직히 올해 8위에서 치올해서 가을 가야됨
- 13:18
- 조회 34
- 잡담
-
- 두산) 그래도 올해는 삼진왕 걱정은 안해도 돼서
- 13:18
- 조회 30
- 잡담
-
- kt) #menow
- 13:17
- 조회 37
- 잡담
-
- SSG) 작은애 큰애 조합 왤케 웃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3:17
- 조회 23
- 잡담
-
- 한화) 서현이도 나왔었나보다
- 13:17
- 조회 55
- 잡담
-
- ㅇㅇㄱ 신입사원강회장 존잼 츄라이츄라이
- 13:17
- 조회 17
- 잡담
-
- 기아) 나도 부를 사람 많아 이 멘트가 너무 웃김
- 13:17
- 조회 90
- 잡담
-
- 걍 올브 후가 너무 빡센거같음
- 13:17
- 조회 16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