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쥘매도 민성이 소식 들은 건지 본 건지 인스스 올림 ㅜ
무명의 더쿠
|
11:52 |
조회 수 383

나 ai 중계? 아무튼 걍 현장 영상 그대로 보여 주길래 매기네에서 사구 장면 그대로 봐서 입맛도 잃음 그래도 민성이 괜찮은 거면 좋겠다 하...

나 ai 중계? 아무튼 걍 현장 영상 그대로 보여 주길래 매기네에서 사구 장면 그대로 봐서 입맛도 잃음 그래도 민성이 괜찮은 거면 좋겠다 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