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특한것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스윕은 뭐라하지 위닝한 팀이 보통 필승조도 많이 쓰고 그래서 마지막날 힘빼는 경우도
- 13:23
- 조회 1
- 잡담
-
- 롯데) 작년에 올브 후에 5연승인가 6연승 해서 아래랑 승차 벌릴때 솔직히 말은 안했지만 가을은 확정이겠다 싶었음
- 13:23
- 조회 12
- 잡담
-
- 한화) 교훈이도 잘하고있네
- 13:23
- 조회 11
- 잡담
-
- 3강 4중 이런건 모르겠고 가을야구에서 기아랑 kt가 붙어야됨
- 13:23
- 조회 105
- 잡담
-
- 9월 아겜차출도 변수지?
- 13:22
- 조회 32
- 잡담
-
- 전력이 비슷해서 스윕하기 어려운 느낌
- 13:22
- 조회 40
- 잡담
-
- 기아) 호민이가 적당한 시기에 상무 잘 간 거 같음
- 13:22
- 조회 45
- 잡담
-
- 한화) 몇경기밖에 안하긴했는데 확실히 유민은 적당히 안타도 치고 그래서 괜찮아 보이는게 있는듯
- 13:22
- 조회 8
- 잡담
-
- SSG) 핑구 두 개 다살까하는데 국대니폼까지 생각하니까 고민되네
- 13:22
- 조회 11
- 잡담
-
- [공식발표] '빅리그 67홈런' 울산 최지만, 27일 롯데전 데뷔 확정
- 13:22
- 조회 92
- 잡담
-
- 키움) 6/23(화) ~ 6/29(월) 2026 메이저리그 생중계 일정 안내
- 13:22
- 조회 17
- 스퀘어
-
- 롯데) 슼에서 봤는데 은마아파트도 거의 다왔나봄
- 13:22
- 조회 68
- 잡담
-
- 위닝을 해도 +1임 스윕은 생각보다 어렵다
- 13:21
- 조회 90
- 잡담
-
- 기아) 위닝위닝하니까 월요일이 행복하네
- 13:21
- 조회 20
- 잡담
-
- 스윕이 어려운 이유가 뭐야 ??
- 13:21
- 조회 117
- 잡담
-
- 키움) 우울하다......
- 13:21
- 조회 58
- 잡담
-
- 기아) 04도규형은 따뜻하게 안아주는데 02동하형은 마사지건으로 장난침
- 13:21
- 조회 75
- 잡담
-
- 작년 시즌 롯데 12연패 후 포시 탈락이랑 엔씨 9연승으로 포시행은 역대급 이변임
- 13:21
- 조회 51
- 잡담
-
- 두산) 우리 투수조 선발 평자1위 불펜 평자2위야..
- 13:21
- 조회 43
- 잡담
-
- 두산) 나 순위표 지금봤는데... 이번 주중시리즈 팀이 왜이래..?
- 13:21
- 조회 5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