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특한것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다들 이번에 덜 만난팀 이야기 해보자
- 15:00
- 조회 16
- 잡담
-
- 한화) 근데 어제 심우준 너무 운없어서 걍 탄식만 나오더라
- 15:00
- 조회 12
- 잡담
-
- kt) 정대 이거 어드밴트 캘린더가 뭔지 몰라서 이랬다 vs 아니다 아는데 걍 인증샷 하나에 다 넣고 싶어서 힘을 쓴 거다
- 15:00
- 조회 5
- 잡담
-
- kt) 목요일 직관가려고 각재보고 있는데 비소식있네 쓰읍
- 15:00
- 조회 7
- 잡담
-
- kt) 사우어는 그게 있음 약간 쿠에바스 보는 느낌
- 15:00
- 조회 9
- 잡담
-
- 두산) 올해 응원가 다 잘 뽑았다
- 15:00
- 조회 11
- 잡담
-
- 나 쏠 잠깐 오류났는데 이거봐
- 15:00
- 조회 39
- 잡담
-
- 두산) 이제 와서 복습하다 사실 난 그 롤페는 봐도 별생각없었음
- 15:00
- 조회 18
- 잡담
-
- 두산) 나같경 선수못하는 이유에 대해 궁예로 오바는 안하고 싶음
- 15:00
- 조회 12
- 잡담
-
- 한화) 심우준 수비고점이 얼마나 높은지 아니까 기대하고 실망하는거지
- 15:00
- 조회 19
- 잡담
-
- 동사로짜야 박곰이 밥 사준대 ( و ˃̵ ꃪ ˂̵ )و
- 15:00
- 조회 10
- 잡담
-
- 두산) 댓글 다는것마다 삭제됨ㅋㅋㅋ
- 14:59
- 조회 66
- 잡담
-
- SSG) 최정 건강하길 덜아프길 고관절 별 이상 없길૮₍*˃̵ጥ˂̵*₎ა
- 14:59
- 조회 9
- 잡담
-
- 한화) ㅎㅈㅅ 2군 성적이 어떤데?
- 14:59
- 조회 34
- 잡담
-
- 김지우 거취 나왔나용
- 14:59
- 조회 60
- 잡담
-
- kt) 위덕 아껴놨다 이제 봤는데 존나 눈물난다 。° (°´ᝪ`°)°。🪄
- 14:59
- 조회 26
- 잡담
-
- 한화) 난 카테에서 왜 이 선수한테 유하냐고 말 나오면 어이없음ㅋㅋㅋ
- 14:59
- 조회 43
- 잡담
-
- 롯데) 훈이햄 은퇴니폼 안온사람이 더 많을려나
- 14:59
- 조회 23
- 잡담
-
- 한화) ~~~ ㅇㅈ 콜업 아닙니다 ~~~ 어떤 애가 갑자기 ㅇㅈ 소매넣기 해서 그렇습니다 ~~~~
- 14:59
- 조회 28
- 잡담
-
- 롯데) 육성 이지훈 병역해결한 선수인가봐
- 14:59
- 조회 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