득점권에서 해주는 중타가 없네 작년엔 의지가 다 해줬는데 의지도 안되니까 걍 점수자체가 안나는 ㅠㅠㅠㅠ 이거 어쩌지 순이한테 부담주긴 싫은데 현재로서는 해결책이 순이밖에 없는거같아서 답답하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ㅍㅁ로 엘지는 최소 3강? 진짜 오래 유지한다
- 13:26
- 조회 3
- 잡담
-
- 연승은 길게하면서 루징루징루징 이렇게 또 당하고 하는 팀은 뭐가 문젤까
- 13:26
- 조회 11
- 잡담
-
- 삼성) 원태 휴식은 포기 안할라나 ㅎ.....
- 13:26
- 조회 7
- 잡담
-
- 2026시즌 5일단위 순위변화
- 13:26
- 조회 50
- 스퀘어
-
- 롯데) 우리 갈야 확률이 6.9프로래
- 13:26
- 조회 14
- 잡담
-
- SSG) 퓨처스 7대6(우리가 7) 9말 마무리로 용준이나옴
- 13:25
- 조회 17
- 잡담
-
- 한화) 한화 이글스 6월 23~28일 예상 달성 기록.txt
- 13:25
- 조회 8
- 잡담
-
- 키움) 박준현 김건희 보려고 야구본다
- 13:25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엥이 병살 안 치는 건 아닌데 득점권 병살은 안 하지 않녀
- 13:25
- 조회 22
- 잡담
-
- ㅍㅁ로 난 뭔가 긴 연승보다 위닝위닝 이런게 더 좋음 아님 루징스윕이라도
- 13:25
- 조회 61
- 잡담
-
- SSG) 짐쌕이 생각보다 귀여움
- 13:24
- 조회 28
- 잡담
-
- 키티네 현민씨
- 13:24
- 조회 56
- 잡담
-
- 두산) 플무인데 아뜨와 기초화장품 괜찮더라
- 13:24
- 조회 44
- 잡담
-
- ㅇㅇㄱ 시즌권 친구한테 내가 너무 많이 바랬나?
- 13:24
- 조회 96
- 잡담
-
- 올해 투수들이 힘들긴하네
- 13:24
- 조회 163
- 잡담
-
- 기아) 도영이 글러브에 노란리본 새긴거 봤어?
- 13:24
- 조회 178
- 잡담
-
- 당장 1위랑 10위랑해도 스윕이 어려운데ㅠㅠ
- 13:23
- 조회 185
- 잡담
-
- 지금시점에서 정규우승에 만원 어디에 배팅할래 그러면
- 13:23
- 조회 132
- 잡담
-
- 그리고 긴 연승보다는 위닝 위닝 이어가는게 운용적인 측면에선 나음
- 13:23
- 조회 46
- 잡담
-
- 스윕은 뭐라하지 위닝한 팀이 보통 필승조도 많이 쓰고 그래서 마지막날 힘빼는 경우도
- 13:23
- 조회 6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