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춘배 맨날 두건 돌아가서 숨못쉼 ㅋㅋㅋㅋㅋㅋㅋ아.. 야구보기 힘들어서 회피중이니 춘배야...₍ ´.‸.` ₎✧맨날 야구보다가 티비 껐다 켰다 하는 나와 같구나......(つ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