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만 -3 이런거 보고 니네 이게 뭔데!!! 했던게 생생한뎈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준재 벌써 유니폼 모델 두개나ㅋㅋㅋㅋ
- 13:15
- 조회 7
- 잡담
-
- 근데 나는 늘 3강 4중 이런거 기준이 뭔가 궁금했음
- 13:15
- 조회 26
- 잡담
-
- 한화) 챈성 왠지 욕망주루였던거 같은디ꉂꉂ(๑>ɞ<)ꉂꉂ(๑>ɞ<)
- 13:15
- 조회 10
- 잡담
-
- 중위권중에선 붙어보니까 기아가 진짜 쉽게안지더라
- 13:15
- 조회 15
- 잡담
-
- 롯데) 지훈이는 1군 동행했던게 자극제가 되었을까
- 13:15
- 조회 11
- onair
-
- 기아) 우승시즌 625 이상한 경기 승무패였는데
- 13:15
- 조회 28
- 잡담
-
- 롯데) 작년에는 연패해도 3위였는데 떨어졌잖아 올해는 연승해도 8위인데도 올라갈듯 ദ്ദി( •̅𐃬•̅ )∧ ︵ 🧠
- 13:15
- 조회 11
- 잡담
-
- SSG) 블랙 유니폼 앞에 흰색인거야 하늘색인거야??
- 13:15
- 조회 16
- 잡담
-
- SSG) 핑구 뭔가 얼라들 마킹을 해주고 싶은데
- 13:14
- 조회 16
- 잡담
-
- 3강은 알겠는데 중부터 모르겠음 잘 엎치락 뒤치락
- 13:14
- 조회 48
- 잡담
-
- 난 기아도 4중은 아닌 것 같음 근데 4강으로 묶이기엔 1등이랑 승차가 7이라
- 13:14
- 조회 48
- 잡담
-
- 삼성) 너네 찬희라면 중간 샤워 해 안 해?
- 13:14
- 조회 30
- 잡담
-
- 아겜이 가을야구 결정되기전 치열할때인가?
- 13:14
- 조회 36
- 잡담
-
- 올해가 승차 촘촘하다 느꼈는데 오히려 작년에 비해선 큰거네
- 13:14
- 조회 112
- 잡담
-
- SSG) 핑구 콜라보 비하인드 웃길것 같아 ㅋㅋㅋㅋㅋ
- 13:13
- 조회 27
- 잡담
-
- 롯데) 상동이들 역전했네 ∧( ⚆Θ⚆)∧
- 13:13
- 조회 28
- onair
-
- 롯데) 퓨처스 경기 역전했다 전준우 안타로 한건가?
- 13:13
- 조회 39
- onair
-
- 한화) 지금 2군 잘하고 있는 투수 누구있어?
- 13:13
- 조회 52
- 잡담
-
- 근데 지난 아겜때는 12위딱히 아겜 영향 없지않았나?
- 13:13
- 조회 56
- 잡담
-
- 올해는 3강 4중 3약 체제인가
- 13:13
- 조회 16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