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도비만이고 거의 토하기 직전까지 배부르게 먹는 습관 있어서 고치려고 시작함)그냥 하루종일 체한 상태같음 뭘 안먹어도 메슥거려서 식욕이 안들어ㅋㅋㅋㅋ 식욕 안가셔서 고생인 사람도 있다던데 돈값해서 좋아해야 하는건지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