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석 쪽 정비하는 거 같은데..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우리 드랲 누가 오든 확신의 빅4 소리 듣는 얼라였으먼 좋겠음
- 15:29
- 조회 0
- 잡담
-
- 한화) 그리고 아무리 지금 이렇게 얘기해도 온에어 지랄꾸러기들은 지금 없다는게 함정임
- 15:29
- 조회 4
- 잡담
-
- 두산) 지우 잔류래?
- 15:29
- 조회 31
- 잡담
-
- 기아) ⭐️좌완핫도그 맛 집 🌭⭐️ ⭐️좌완핫도그 맛 집 🌭⭐️ ⭐️좌완핫도그 맛 집 🌭⭐️ ⭐️좌완핫도그 맛 집 🌭⭐️
- 15:29
- 조회 22
- 잡담
-
- 두산) 진심 지우학생 기대도 안했음 오히려 당연히 가겠구나 했는데
- 15:29
- 조회 6
- 잡담
-
- 기아는 또 좌완 뽑을 확률 높아지겠네
- 15:29
- 조회 48
- 잡담
-
- 두산) 홍대픽웅앵불안웅앵
- 15:29
- 조회 12
- 잡담
-
- 서울고 엘린이 。°(♧´ᯅ`°)(°´ᯅ`☆)°。.
- 15:29
- 조회 31
- 잡담
-
- 두산) ‘빅3’ 서울고 김지우 투수와 야수 중 선택한다면│프로에서 안우진 김도영 안현민 만나고 싶어│한국과 미국 중 고민되지만│아버지가 LG 팬│2027 미리 만나보는 드래프트
- 15:29
- 조회 51
- 잡담
-
- 한화) 빠따들 타격감은 조금씩 올라오고있다고 생각해서 제발 아다리...
- 15:29
- 조회 5
- 잡담
-
- 기아) 이승원이 토미존 했다는 칭구야????
- 15:29
- 조회 49
- 잡담
-
- 두산) 택연이 드랲 때 합숙까지 하면서 시뮬 돌렸다니까요??
- 15:29
- 조회 11
- 잡담
-
- 지우학생 타팀린이라서 -2년 먹고 들어가네..
- 15:29
- 조회 47
- 잡담
-
- 한린이만 미국가네 /ᐠっ◞‸◟ςᐟ\
- 15:29
- 조회 50
- 잡담
-
- 한화) ㅇㅈ 구장 사진말이야
- 15:29
- 조회 26
- 잡담
-
- 두산) 근데 진짜 큰결심했다ㅋㅋㅋㅋㅋ다들 저돈이면 가도 어쩔수없지 그곳에서 화이팅 했었는데
- 15:28
- 조회 17
- 잡담
-
- 기아) 김또잉 문학 출입금지 ૮₍◕ᴥ◕₎ა
- 15:28
- 조회 61
- 잡담
-
- 아뿔싸 엔현승
- 15:28
- 조회 20
- 잡담
-
- kt) 힐리가 더 잘해서 오래 봤으면 좋겠어
- 15:28
- 조회 9
- 잡담
-
- 서울고 엘린이면 당연히 두산와야지 ʕ ◔ᴗ◔ʔ
- 15:28
- 조회 5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