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타순은 뭐 알아서 할 일이고 그나마 치는 애들 좀 라인업에서 그만 빼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2866768 무명의 더쿠 | 11:14 | 조회 수 61 치는 사람들 정해져있는데 모아놔도 점수 낼까 말까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