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각성의 날 나끼리도 우리팀 6시 30분 감자쿤도 우리팀 https://theqoo.net/kbaseball/4252863889 무명의 더쿠 | 11:11 | 조회 수 125 당할바엔 사온다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