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빼로데이날 선배들한테
선배님~ 오늘 빼빼로데이입니다~ 뺴빼로 하나만 사주십시오~~
하고,
동료들한테는 가서 야 선배님이 나한테만 이렇게 빼빼로를 사주셨다~
이렇게 자랑할 스타일일꺼라고 ㅋㅋㅋ
능글맞고 미워할 수 없는 스타일이야 ㅋㅋㅋ
저 책 가지고 수빈이한테 가서 또 얼마나 능글거렸을지 ㅋㅋㅋㅋㅋ
빼빼로데이날 선배들한테
선배님~ 오늘 빼빼로데이입니다~ 뺴빼로 하나만 사주십시오~~
하고,
동료들한테는 가서 야 선배님이 나한테만 이렇게 빼빼로를 사주셨다~
이렇게 자랑할 스타일일꺼라고 ㅋㅋㅋ
능글맞고 미워할 수 없는 스타일이야 ㅋㅋㅋ
저 책 가지고 수빈이한테 가서 또 얼마나 능글거렸을지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