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내돌 덕질하러 인스파이어 한번 다녀오고 너무 힘들었는데 ૮₍◕ᴥ◕₎ა https://theqoo.net/kbaseball/4252849789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306 청라역을 2정거장 정도 지나가더라 ૮₍◕ᴥ◕₎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