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엽고 마르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반게임차로 3위인데 그팀은 가을 미지수다 하는거 조금 신기한것같음
- 13:48
- 조회 0
- 잡담
-
- 한화) 아바디 유니폼에 흙묻어있는거보니 (◔ ө ◔ )
- 13:48
- 조회 4
- 잡담
-
- 장현식 선발 등판은 이제 두 번째인데 대신 다른 대체 선발 뒤에서 +1 투수로 4.1이닝 4.2이닝 무실점 두 번 있기는 함
- 13:48
- 조회 4
- 잡담
-
- 두산) 양석환 솔직히 더 볼거없는거같은데
- 13:48
- 조회 11
- 잡담
-
- 기아) 갸빠들 다 똑같다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 13:47
- 조회 33
- 잡담
-
- 킅 엘은 감독들이 잘하는 것도 있어보이는디 호불호야 당연 있겠지만
- 13:47
- 조회 65
- 잡담
-
- 올해 우리팀 진짜 큰일났다 하고 부처의 마음으로 시작했는데
- 13:47
- 조회 58
- 잡담
-
- 롯데) 중계꺼짐 네트워크 상태이상이래
- 13:47
- 조회 18
- onair
-
- 밑글 봤는데 손주영 세이브 페이스가 빠른 이유가
- 13:47
- 조회 91
- 잡담
-
- SSG) 머플러 푸리 좀......
- 13:47
- 조회 38
- 잡담
-
- 티켓링크로 예매한 티켓 지류로 뽑을때 예매내역에 있는 바코드만 띡 찍으면 발권 가능한가?
- 13:47
- 조회 12
- 잡담
-
- 두산) 명진이도 잘칠 때 기회 더 줬어야됨
- 13:47
- 조회 34
- 잡담
-
- 사실 작년 삼성은 그냥 자기자리 찾아간거긴해
- 13:46
- 조회 125
- 잡담
-
- 기아) 현창이 3루타 덕관에서 금상이가 너무 웃김 ㅋㅋㅋ 현창이 2루까지 흐뭇하게 보다가 3루가려고 하니까 눈 ㅈㄴ커짐ㅋㅋ
- 13:46
- 조회 26
- 잡담
-
- 애매한 팀은 감독 운용이 중요한데 감독이 마이너스를 만들고 있음
- 13:46
- 조회 62
- 잡담
-
- 두산) 뒤에 글보다 궁금한 거 있어서 물어봐!
- 13:46
- 조회 20
- 잡담
-
- 삼성) 6789번에 한방있는 타자없으니 넘 아쉽다
- 13:46
- 조회 27
- 잡담
-
- 원래 작년 킅 정도 승률이면 무난하게 포시하긴 해야됨
- 13:46
- 조회 47
- 잡담
-
- 인터파크 취소하면 자리 바로 풀려?
- 13:46
- 조회 10
- 잡담
-
- 하위권만 잘해서 가는게 아니라 위에서 누가 내려와줘야 함
- 13:46
- 조회 1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