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야구 개막하고 약 3달?만에 첨으로 주말 토,일 다 쉬었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2846924 무명의 더쿠 | 10:55 | 조회 수 1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존나 피곤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