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직관은 꿈도 못꾸는데 돔 너무 간절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아 다시 생각해도 웃기네 팬들은 잊자 괜찮아 했는데 선수들은 리벤지모드였다는게
- 12:10
- 조회 13
- 잡담
-
- 두산) 퓨처스 순이 1루에서 홈까지들어옴 전력질주 되나봐
- 12:10
- 조회 22
- 잡담
-
- 엘지) 이정용은 유명한 밀니의 황제임
- 12:10
- 조회 18
- 잡담
-
- 곽빈 몸 좋은 히밥 같아...
- 12:10
- 조회 13
- 잡담
-
- 두산) 수빈 준순 민석 승민 이렇게만 붙어있어도 점수난다
- 12:09
- 조회 8
- 잡담
-
- 롯데) 아이고 ㅠ 또 몸맞공이야 ㅠ 투교함 석상호로
- 12:09
- 조회 69
- onair
-
- kt) 이와중에 현우....허벅지쪽 맞음 ㅠ
- 12:09
- 조회 25
- 잡담
-
- kt) 엥 현우도 지금 맞은 거야?
- 12:09
- 조회 20
- 잡담
-
- 두산) 근데 카메론 지금은 2번이 딱이긴 한데 이것도 애매한게
- 12:09
- 조회 19
- 잡담
-
- 박찬혁 선수 이름 보고 우리 아빠쪽 돌림자라 같은 본관인가? 라고 생각한적있음ㅋㅋㅋ
- 12:08
- 조회 25
- 잡담
-
- 두산) 순양석이 맞는거 아는데
- 12:08
- 조회 36
- 잡담
-
- 한화) 홈아웃ㅋㅋㅋㅋㅋㅋ 안다치면됐다ꙨꙻөꙨꙻ
- 12:08
- 조회 44
- 잡담
-
- 삼성) 초1이 이정도면 엄청 잘타는거 아냐??
- 12:08
- 조회 51
- 잡담
-
- 으쓱이네 변건우선수 이거 로진달라는거 맞아?
- 12:08
- 조회 56
- 잡담
-
- 기아) 도영이 도루 얘기 하니까 얼버무리는거 왜케 웃기냐ㅋㅋㅋㅋ
- 12:08
- 조회 76
- 잡담
-
- 삼성) 구자욱 숙소가서 이불킥 안했나
- 12:08
- 조회 61
- 잡담
-
- 삼성) 욱자 저거 화요일에 또해야해?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 12:07
- 조회 38
- 잡담
-
- kt) 하....145직구를 얼굴로 맞은거네ㅠ
- 12:07
- 조회 89
- 잡담
-
- 삼성) 화이팅타임 샤갈
- 12:06
- 조회 39
- 잡담
-
- 삼성) 구자욱이 왜이리 무리해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 12:06
- 조회 7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