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경기남부사람은 그저 주차가 제일 걱정이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2845388 무명의 더쿠 | 10:53 | 조회 수 186 문학은 주차자리 널럴해서 주말마다 가는데 청라 가면 주차가....ㅠㅠ차 없이도 가려면 가겠지만 너무 빡세서 지금처럼 자주는 못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