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올브 이후에 치고 올라가고 싶으면 지금 선발 휴식 줄수 있을때 줘야되는거 아닌가 https://theqoo.net/kbaseball/4252844284 무명의 더쿠 | 10:52 | 조회 수 80 우리팀은 선발 휴식 주는게 대단한 결심이 필요한 상황도 아닌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