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상은 내년에 세울 준비 하고 ૮₍◕ᴥ◕₎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박찬혁 선수 이름 보고 우리 아빠쪽 돌림자라 같은 본관인가? 라고 생각한적있음ㅋㅋㅋ
- 12:08
- 조회 1
- 잡담
-
- 두산) 순양석이 맞는거 아는데
- 12:08
- 조회 7
- 잡담
-
- 한화) 홈아웃ㅋㅋㅋㅋㅋㅋ 안다치면됐다ꙨꙻөꙨꙻ
- 12:08
- 조회 3
- 잡담
-
- 삼성) 초1이 이정도면 엄청 잘타는거 아냐??
- 12:08
- 조회 18
- 잡담
-
- 으쓱이네 변건우선수 이거 로진달라는거 맞아?
- 12:08
- 조회 22
- 잡담
-
- 기아) 도영이 도루 얘기 하니까 얼버무리는거 왜케 웃기냐ㅋㅋㅋㅋ
- 12:08
- 조회 26
- 잡담
-
- 삼성) 구자욱 숙소가서 이불킥 안했나
- 12:08
- 조회 17
- 잡담
-
- 삼성) 욱자 저거 화요일에 또해야해?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 12:07
- 조회 18
- 잡담
-
- kt) 하....145직구를 얼굴로 맞은거네ㅠ
- 12:07
- 조회 63
- 잡담
-
- 삼성) 화이팅타임 샤갈
- 12:06
- 조회 26
- 잡담
-
- 삼성) 구자욱이 왜이리 무리해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 12:06
- 조회 54
- 잡담
-
- 한화) 아바디 세번째타석에서 2타점 2루타쳤대
- 12:06
- 조회 79
- 잡담
-
- 두산) 난 의지 4번이나 5번치면 앞뒤로 순이 오랑이 두는게 맞다고 봄
- 12:05
- 조회 51
- 잡담
-
- 기아) 도영이 이짤 너무 얼라라 구라같아
- 12:05
- 조회 106
- 잡담
-
- 삼성) 양창섭의 단단한 선발 호투✨ 지키는 야구로 완성 한 일요일의 승리🔥 #덕아웃1열📹 (06.21 한화전)
- 12:05
- 조회 27
- 스퀘어
-
- 삼성) 삼튜브 시작부터 빵터지네
- 12:05
- 조회 45
- 잡담
-
- 두산) 지금 아쉽다 말나오는 카메론 재석 의지 쾅
- 12:05
- 조회 72
- 잡담
-
- 구르셋이라는 단어가 너무 웃겨 누가 만들어낸거야
- 12:05
- 조회 45
- 잡담
-
- 두산) 요즘 다시, 뛴다! 라인업이 제일 기대돼
- 12:05
- 조회 32
- 잡담
-
- 두산) 나 어제 1회는 내가 진짜 꿈꾸는 줄 알았어
- 12:04
- 조회 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