쓱 청라돔 스타필드랑 같이 짓는거라 잘만 지으면 멀어도 꽤 가긴할거 같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2832482 무명의 더쿠 | 10:40 | 조회 수 136 아예 통으로 날잡고 쇼핑+야구 이렇게 놀러가는 사람들 많을듯 으쓰기네 플타는거 보고 말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