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근데 진짜 환장할거 같긴하다 아싸리 다 못치면 모르겠는데 치긴 쳐
무명의 더쿠
|
10:39 |
조회 수 214
최근 10경기만 봐도 우리팀 타율 2위야
근데 진짜 왜 전부 득점권만 가면 알러지가 생기는건데!!!!!!!!!!!!!!!
물론 해줘야 할 중타가 젤 문제는 맞음 근데 그 외에도 득점권만 가면 전부 걍 삼진 이러고 있으니까 환장할거같음
최근 10경기만 봐도 우리팀 타율 2위야
근데 진짜 왜 전부 득점권만 가면 알러지가 생기는건데!!!!!!!!!!!!!!!
물론 해줘야 할 중타가 젤 문제는 맞음 근데 그 외에도 득점권만 가면 전부 걍 삼진 이러고 있으니까 환장할거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