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개장하면 셔틀도 운영하고 교통도 더 생기겠지...서울 가까워지는 지역도 있고 터미널은 기존보다는 멀어도 인천공항에서 타면 되서 심야도 있고 나름 괜찮음 주차가 걱정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