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드디어 취뽀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실업급여 다 받고도 이력서 내는 족족 서탈에 면접 보러 멀리갔다와도 연락이 오는 곳 없어서 매번 자존감만 팍팍 떨어졌었는데 이제 나도 취업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이많은 경력직이라 항상 불안했는데.. 이번에 가는 곳이 내 경력이랑 전혀 상관없는 곳이라 너무 무섭기도 하고 두렵고 또 어려울 거 같지만 해볼려고ㅠㅠㅠㅠㅠㅠ
너무 기뻐서 눈물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실업급여 다 받고도 이력서 내는 족족 서탈에 면접 보러 멀리갔다와도 연락이 오는 곳 없어서 매번 자존감만 팍팍 떨어졌었는데 이제 나도 취업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이많은 경력직이라 항상 불안했는데.. 이번에 가는 곳이 내 경력이랑 전혀 상관없는 곳이라 너무 무섭기도 하고 두렵고 또 어려울 거 같지만 해볼려고ㅠㅠㅠㅠㅠㅠ
너무 기뻐서 눈물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