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정도 청라에서 솔직히 몇년 뛰지도 않을텐데...... 지금도 광정 마지막 다가오니까 보는거지 아니었으면 이미 냉동 됐을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구르셋 선수들 이름 자체는 특이한데 구르셋 안해서는 흔한이름인거 웃곀ㅋㅋㅋㅋ
- 12:00
- 조회 11
- 잡담
-
- 매기빠부는 틀린 표현이야
- 11:59
- 조회 15
- 잡담
-
- SSG) 저런 유니폼은 다 레플리카로 나오지?
- 11:59
- 조회 19
- 잡담
-
- 한화) 김페페가 4구삼진을(뿌듯) 챈성이 4구삼진을(샤갈)
- 11:59
- 조회 20
- 잡담
-
- 아껴왔던 임티 공개한다 ∧( •̅ Θ •̅ )∧
- 11:59
- 조회 54
- 잡담
-
- kt) 제성이가 최근에 인터뷰하몀서 푸쳐스랑 1군 공 다르다거 햇지 않앗나
- 11:59
- 조회 33
- 잡담
-
- kt응원 중에 ㅇㅇㅇ(선수이름) 으쌰으쌰? 으쨔으쨔?
- 11:58
- 조회 28
- 잡담
-
- 두산) 룩삼 싫은데 포플파플내플도 만만치 않게 싫어
- 11:58
- 조회 55
- 잡담
-
- SSG) 아 키링 비싸게 팔아먹는데 군번줄은 좀 아닌거같음
- 11:58
- 조회 95
- 잡담
-
- SSG) 준재니폼은 역시 국대인가? ૮₍◕ᴥ◕₎ა
- 11:58
- 조회 29
- 잡담
-
- 한화) 마음 같아서는 챈성 내일 올라오면 좋겠음
- 11:57
- 조회 47
- 잡담
-
- 근데 확실히 온에어만 안 봐도 경기가 져도 별 생각 없어지는거 맞는것 같음ㅋㅋㅋㅋㅋㅋ
- 11:57
- 조회 104
- 잡담
-
- 두산) 어린 타자들 중에서 그나마 저점 방어되는게 순이 오랑이 전부인듯
- 11:57
- 조회 33
- 잡담
-
- 매기 빠부라고 하는건 매기 놀리는게 아니야
- 11:57
- 조회 34
- 잡담
-
- kt) 공인구 많이 미끄럽나
- 11:56
- 조회 83
- 잡담
-
- kt) 나 몰랐는데 쪼대 앞니도 가짜래매ㅠㅠ
- 11:56
- 조회 88
- 잡담
-
- 롯데) 🥫우리 8등인거 알고있는데도 습관적으로 순위표 볼 때 밑에서 두번째꺼 본다..
- 11:56
- 조회 72
- 잡담
-
- 두산) 의지가 아무리 못해도 4번에 젊은이들 두는건 그 젊은이들한테도 의지한테도 좋은게 아님
- 11:56
- 조회 67
- 잡담
-
- SSG) |ૂ•ᴗ•⸝⸝♧)•ᴗ•⸝⸝☆)
- 11:55
- 조회 66
- 잡담
-
- 1. 무명의 더쿠 11:53 우리는 국산 돼지 돈육 함유랑 95%를 자랑하는 매기햄을 존경하는기다 ₍๐ •᷅ - •᷄ ๐₎ꔪ
- 11:55
- 조회 8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