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SSG) 올스타 투표 안했으면 하자
20 0
2026.06.22 10:33
20 0

사람 좀 있네

투표 계속 하는덬들 아직 안했으면 하고 오자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12 00:05 7,13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0,47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0,63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6,36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4,76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1,549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3,541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7,799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82733 잡담 기아) 도영이 글러브에 노란리본 새긴거 봤어? 13:24 18
15182732 잡담 당장 1위랑 10위랑해도 스윕이 어려운데ㅠㅠ 13:23 21
15182731 잡담 지금시점에서 정규우승에 만원 어디에 배팅할래 그러면 13:23 30
15182730 잡담 그리고 긴 연승보다는 위닝 위닝 이어가는게 운용적인 측면에선 나음 13:23 12
15182729 잡담 스윕은 뭐라하지 위닝한 팀이 보통 필승조도 많이 쓰고 그래서 마지막날 힘빼는 경우도 13:23 31
15182728 잡담 롯데) 작년에 올브 후에 5연승인가 6연승 해서 아래랑 승차 벌릴때 솔직히 말은 안했지만 가을은 확정이겠다 싶었음 13:23 20
15182727 잡담 한화) 교훈이도 잘하고있네 13:23 18
15182726 잡담 3강 4중 이런건 모르겠고 가을야구에서 기아랑 kt가 붙어야됨 12 13:23 136
15182725 잡담 9월 아겜차출도 변수지? 2 13:22 43
15182724 잡담 전력이 비슷해서 스윕하기 어려운 느낌 1 13:22 59
15182723 잡담 기아) 호민이가 적당한 시기에 상무 잘 간 거 같음 1 13:22 60
15182722 잡담 한화) 몇경기밖에 안하긴했는데 확실히 유민은 적당히 안타도 치고 그래서 괜찮아 보이는게 있는듯 13:22 10
15182721 잡담 SSG) 핑구 두 개 다살까하는데 국대니폼까지 생각하니까 고민되네 13:22 15
15182720 잡담 [공식발표] '빅리그 67홈런' 울산 최지만, 27일 롯데전 데뷔 확정 3 13:22 112
15182719 스퀘어 키움) 6/23(화) ~ 6/29(월) 2026 메이저리그 생중계 일정 안내 13:22 17
15182718 잡담 롯데) 슼에서 봤는데 은마아파트도 거의 다왔나봄 13:22 77
15182717 잡담 위닝을 해도 +1임 스윕은 생각보다 어렵다 1 13:21 96
15182716 잡담 기아) 위닝위닝하니까 월요일이 행복하네 13:21 23
15182715 잡담 스윕이 어려운 이유가 뭐야 ?? 9 13:21 132
15182714 잡담 키움) 우울하다...... 1 13:21 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