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우리팀 야구 좀 무서운데 결과만 보는거 어케 하는거묘.. https://theqoo.net/kbaseball/4252820791 무명의 더쿠 | 10:27 | 조회 수 313 나도 모르게 6시반 되면 보게 되고 카테 오게 되는데 폰을 없애버려야하나 껄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