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가정이 무슨 소용일까 싶지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겜으로 막 1위팀이 4위5위되거나 하진 않겠지만 1,2위 확정이라던지 5,6위 확정은 영향 미칠것같긴함
- 13:10
- 조회 9
- 잡담
-
- 한화) 퓨 6대1이던데 중계는 4회부터 업데이트가 안되네
- 13:10
- 조회 7
- 잡담
-
- SSG) 핑구 유니폼 한개만 산다면 뭐 살꺼야?
- 13:09
- 조회 20
- 잡담
-
- 올해는 아겜 변수가 있는게 크긴 할듯
- 13:09
- 조회 55
- 잡담
-
- 두산) 근데 엥은 올해 그렇게 못치면서 결승타는 3개나 있네
- 13:09
- 조회 9
- 잡담
-
- 롯데) 마침 동현이가 잘하고 올라오는 자티비인데 인생네컷 그거 올려주면 좋겠다
- 13:09
- 조회 29
- 잡담
-
- 두산) 그래도 나 혼자 어제 경기 긍정거리 두 개 찾음
- 13:09
- 조회 23
- 잡담
-
- 기아) 이제 도영 현창 투샷만 보면 깔깔 웃는 사람이 됨
- 13:08
- 조회 86
- 잡담
-
- 최근 몇년 상반기 성적 찾아봤는데 한번 빼고 다 비슷한 순위로 가을 감
- 13:08
- 조회 134
- 잡담
-
- 한화) 홈아웃 당하는거까지 너무 챈성스럽다
- 13:08
- 조회 31
- 잡담
-
- 기아) 고척 자리 추천좀 해주라
- 13:07
- 조회 41
- 잡담
-
- 엘킅삼 상위 3팀 피타고리안 승률 상황이
- 13:07
- 조회 129
- 잡담
-
- 기아) 아니근데 이번에 알았는데 영탁이랑 괵이 불펜 막내더라 지짜..?
- 13:07
- 조회 50
- 잡담
-
- ㅇㅇㄱ 젭티는 올림픽 단독중계가 컸던거야?
- 13:06
- 조회 152
- 잡담
-
- kt) 균조씨 은퇴식 이번주에 공지 안하면 올브끝나고할랑가
- 13:06
- 조회 26
- 잡담
-
- 기아) 현창이 3루타치고 덕아웃 계속 돌려봄ㅋㅋㅋㅋㅋㅋ
- 13:06
- 조회 76
- 잡담
-
- SSG) 핑구 가챠도 주는거 좋다
- 13:06
- 조회 58
- 잡담
-
- 삼성) 우리 올스타 선수단투표하는거 삼튭 혹시 찍었으려나
- 13:06
- 조회 74
- 잡담
-
- 엔씨) 크보클로저 워스트에 딴팀도 감독 뽑히나?
- 13:05
- 조회 69
- 잡담
-
- SSG) 빠부같아ꉂꉂ૮₍ ᵔᗜᵔ* ₎ა ꉂꉂ૮₍ ᵔᗜᵔ* ₎ა
- 13:05
- 조회 10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