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민석이 상무 아슬아슬한 상황이지 최종합격까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2815913 무명의 더쿠 | 10:22 | 조회 수 257 올해 확실히 스텝업하고 상무가서 선발 꾸준히 돌았음 좋겠는데 ㅠㅠㅠㅠㅠ 제발 최합했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