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차피 이팀 포수 타격 기대 안한지 오래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2814861 무명의 더쿠 | 10:21 | 조회 수 80 24 이지영 정도로만 쳐도 불법이라고 하는데ㅋㅋㅋㅋㅠㅠ(시즌초중반 이졍 진짜 잘한것도 맞음)형우한테 그정도 바란적도 없고 수비라도 잘해라~ 하는거고 수비로는 쓸만하니 쓰는건데 그걸 못하잖음 그럼 풀로 쓸 이유가 있냐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