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셍이 의심중이지만 약간 올라오는 느낌이라 바로 휴식 땅땅하긴 미묘할거같음
무명의 더쿠
|
10:09 |
조회 수 148
셍 너무 걸러주고싶고 맨날 투구수 상위몇위인지 세어보는 사람이지만
지금 투구가 나아지는게 약간 보여서 화욜 좋으면 그냥 갈수도있을거같음 흐름 좋을때 끊기아까워서
근데 누적도 걱정이고 자꾸 아파해서 너무 쉬게하고싶긴함
지금 투구가 나아지는게 약간 보여서 화욜 좋으면 그냥 갈수도있을거같음 흐름 좋을때 끊기아까워서
근데 누적도 걱정이고 자꾸 아파해서 너무 쉬게하고싶긴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