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롯데) 셍이 의심중이지만 약간 올라오는 느낌이라 바로 휴식 땅땅하긴 미묘할거같음

무명의 더쿠 | 10:09 | 조회 수 148
셍 너무 걸러주고싶고 맨날 투구수 상위몇위인지 세어보는 사람이지만

지금 투구가 나아지는게 약간 보여서 화욜 좋으면 그냥 갈수도있을거같음 흐름 좋을때 끊기아까워서 

근데 누적도 걱정이고 자꾸 아파해서 너무 쉬게하고싶긴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27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김룡이한테 놀림당하는맛 모든 동사로짜들한테 공유하고 싶다 ∧( •̅ Θ •̅ )∧
    • 11:47
    • 조회 3
    • 잡담
    • SSG) 핑구 유니폼 모델 준재랑 건우인가 보다
    • 11:46
    • 조회 41
    • 잡담
    3
    • 두산) 메론이 홈런만 적은게 아니라 안타도 적은 느낌인데 내 느낌인가
    • 11:46
    • 조회 17
    • 잡담
    1
    • ㅇㅇㄱ 헐 내가 좋아하는 드라마 시즌 2.3 같이 온대 。° (°´ᝪ`°)°。🪄
    • 11:45
    • 조회 71
    • 잡담
    3
    • SSG) 지훈이 상수는 아니더라도 계산은 된다고 느꼈는데
    • 11:45
    • 조회 60
    • 잡담
    1
    • 두산) 우리 중타가 심각하구나
    • 11:44
    • 조회 35
    • 잡담
    • 기아) 나도 솔직히 수원 갈때마다 안좋은 결과 뿐이라 이번엔 일요일 아침까지 진짜 힘들었거든
    • 11:44
    • 조회 50
    • 잡담
    • 삼성) 전체카테에서 득실마진 보고 왔는데
    • 11:44
    • 조회 92
    • 잡담
    • 두산) 2번에서 꾸준하게 장타쳐주고 홈런쳐주면 그것도 뭐 크게 상관 없다고 생각은함
    • 11:44
    • 조회 26
    • 잡담
    1
    • 롯데) 정성종도 오늘 힘드네 몸맞공, 볼넷 연속으로 나왔다
    • 11:44
    • 조회 45
    • onair
    3
    • 기아) 우승시즌 6월 25일 경기는 승무패 상관없음.. 그냥 이상한경기를 함...
    • 11:44
    • 조회 69
    • 잡담
    1
    • 바보양세찬갈매기살매기매운탕
    • 11:44
    • 조회 16
    • 잡담
    2
    • 아〰️ 내 롯자님❤ 언제 이 몸🌺∧(∗❛Θ❛∗)∧🌺을 구하러 와 주실 텐가요? ∧( -̥̥᷄ Θ -̥̥᷅ )∧갈매기🕊처럼 날 품에 안아∧(⸝⸝•̅ Θ •̅⸝⸝)∧ 올려 날아가🪽 주시겠죠? 나, 깜짝!∧(☉Θ☉)∧ 멘붕이야!〣∧(๑°ㅁ°๑)∧〣 그 사람🤴🏻은 내 마킹이⚾ 궁금하대.(*•̀Θ•́*)و ̑̑˂ᵒ͜͡ᵏᵎ 완전➰ 맘에 들어ദ്ദി(⸝⸝ʚ̴̶̷ Θ ʚ̴̶̷⸝⸝)∧ 못 이긴 척 보여줘도∧(♡'Θ'♡)∧ 괜찮을까?🍒
    • 11:44
    • 조회 36
    • 잡담
    3
    • 오늘 심괴한다 ヽʕ˶ᵔ Ⱉ ᵔ˶ʔノ(Ⱉ ᵔ˶ノʔヽʕ  o  ʔノʕヽ˶ᵔ Ⱉ)ヽʕ˶ᵔ Ⱉ ᵔ˶ʔノ
    • 11:44
    • 조회 12
    • 잡담
    1
    • SSG) 오 순무들 5점이나 냄
    • 11:44
    • 조회 19
    • onair
    1
    • 싫어하는 사람 3개월 이상 보면 뇌손상 온다
    • 11:43
    • 조회 72
    • 잡담
    • 키움) 응원춘배 있는 도미들 춘배두건 안 돌아가?
    • 11:43
    • 조회 38
    • 잡담
    • ꒰(´,,•﹃•,,`)꒱
    • 11:43
    • 조회 61
    • 잡담
    3
    • 엘지) 나도 솔레리아 리조트 항공권 받고싶어
    • 11:43
    • 조회 27
    • 잡담
    1
    • SSG) 고관절로 유명한 병원이랬으니 이유라도 확실히 나왔으면૮₍ -̥̥᷄ _ -̥̥᷅ ₎ა
    • 11:42
    • 조회 55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