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플무인데 우리 타선은 서로가 서로의 우산이 되어준다는게 맞는거 같아
무명의 더쿠
|
10:09 |
조회 수 60
당장 어제 야수 스타팅만 봐도 최고참이 97년생 개... 덩이 올라오고 나승엽도 부담 덜었다는 식으로 인터뷰한 것도 그렇고 우리는 늙크크가 일방적으로 우산이 되어준다기보단 서로가 서로의 우산이 되어주는 느낌?
그래서 한번 무너지면 그 영향을 다같이 받지만 (퉤퉤) 잘할땐 서로 긍정적으로 경쟁도 되고 좋은 점도 확실한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