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나 이번시리즈 진짜 여러가지로 개바빠서 하나도 못봤는데 ꉂꉂʕ •̅𐃬•̅ ʔꉂꉂʕ •̅𐃬•̅ ʔ https://theqoo.net/kbaseball/4252798489 무명의 더쿠 | 10:02 | 조회 수 68 하이라이트고뭐고 아무것도 안봐도 되겠지? ꉂꉂʕ •̅𐃬•̅ ʔꉂꉂʕ •̅𐃬•̅ 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