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ㅃ 비즈 덬 랑이 가끔 경기보면서 이것저것 만드는데 어제 거는 기운이 좋으니
무명의 더쿠
|
10:01 |
조회 수 218
일단 한동안 달고 다녀야지 ㅋㅋㅋㅋㅋㅋㅋ
나 분명히 무굔데 야구 농구 볼 때는 무슨 놈의 기운 타령에 승리 루틴 챙기는 게 이렇게 많은지 모르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일단 한동안 달고 다녀야지 ㅋㅋㅋㅋㅋㅋㅋ
나 분명히 무굔데 야구 농구 볼 때는 무슨 놈의 기운 타령에 승리 루틴 챙기는 게 이렇게 많은지 모르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