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싫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ㅅㅈㅎ 우린 테세 많아서 굳이 카메론 2번에 두고 싶지 않아
- 11:31
- 조회 2
- 잡담
-
- 엘지) 와 우리 득실차 언제 +47까지 만들었지
- 11:31
- 조회 11
- 잡담
-
- 한화) 챈성 오늘 퓨 뛰고 낼 올라올수도잇는거야?
- 11:30
- 조회 17
- 잡담
-
- 두산) 해줘 라인에 한명 추가되고 한명 돌아오고
- 11:30
- 조회 23
- 잡담
-
- 두산) 중타 50타석 이상 출장 타자 타출장옵
- 11:30
- 조회 42
- 잡담
-
- SSG) ㅇㅇㄱ 우리집 감자가 수요상인가봐
- 11:30
- 조회 52
- 잡담
-
- 키움) 찬혁이는 괜찮나 병원 꼭 가길 헬멧맞아도 충격갈텐데
- 11:30
- 조회 16
- 잡담
-
- 엘지) 정빈이네 아버지 93년부터 크보심판이시래....
- 11:29
- 조회 49
- 잡담
-
- ㅇㅇㄱ 마운자로 시작했는데 효과 죽인다
- 11:29
- 조회 81
- 잡담
-
- 두산) 진짜 치는 애들 몰아넣고 박준순 껴넣으면 점수 나겠다
- 11:29
- 조회 27
- 잡담
-
- 두산) 기연이 1회에 도루저지도하고 안타도 치고
- 11:29
- 조회 26
- onair
-
- 기아) 솔직히 카스 시즌초에 거의 못보고 부상이었고 아떤외인 임팩트가 커서 (나혼자) 서먹했는데
- 11:28
- 조회 70
- 잡담
-
- 두산) 메론인 슬슬 장점보다 단점이 더 보인다
- 11:28
- 조회 100
- 잡담
-
- 득실마진은 어디서 볼 수 있어??
- 11:28
- 조회 45
- 잡담
-
- kt) 1군에 퓨처스에 사구로 진짜 난리도 아니네 걍 굿을 해야 됨 이 정도면
- 11:28
- 조회 90
- 잡담
-
- 기아) 치과치료하고 야구장 가도 되나 고민
- 11:27
- 조회 92
- 잡담
-
- 두산) 1군에서 많이 보던 ㅎㅎ
- 11:27
- 조회 113
- onair
-
- 두산) 준순이 이번주에 와????
- 11:27
- 조회 77
- 잡담
-
- 두산) 순이 와서도 잘할 거 같지만 만약에 만약에 타격에서 좀 헤매도 키스톤이 고정되는 거에서 숨통 트일 듯
- 11:27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진지하게 정수빈 - 박찬호 - 박준순 - 류승민 - 오랑이 이렇게 놓으면 2점 이상 날거 같지 않아?
- 11:27
- 조회 6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