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투수들 피홈런 많은것도 볼 배합 영향 없다고 할수도 없는거 같고
손목아프고 타율저조하니까 수비도 더 불안하고
재능있고 고점 높은거 우리 다 아는데 좀 내렸다고 올렸으면 좋겠다 호준아 제발.. 너는 나가도 엔다 선수들은 남아있다고
우리 투수들 피홈런 많은것도 볼 배합 영향 없다고 할수도 없는거 같고
손목아프고 타율저조하니까 수비도 더 불안하고
재능있고 고점 높은거 우리 다 아는데 좀 내렸다고 올렸으면 좋겠다 호준아 제발.. 너는 나가도 엔다 선수들은 남아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