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심지어 유격은 파키도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4:15
- 조회 4
- 잡담
-
- 한화) 하주석 수비 열린 문이라 3점 호로록 잃기는 쉬운데 타격으로 1점 올리기는 어려움
- 14:15
- 조회 1
- 잡담
-
- 한화) 음주사랑단은 죽지도 않고 돌아오네 스레드 가면 지와 같은 사람들 많은데 왜 여기와서 나대
- 14:15
- 조회 3
- 잡담
-
- 롯데) 핸수도 사구.. 사구만 4개 째야 이것들아..
- 14:15
- 조회 6
- onair
-
- 두산) 원형이뿐만 아니라 원기도 있는데
- 14:14
- 조회 14
- 잡담
-
- 안현민은 생각보다 더 교타자 유형이긴 함
- 14:14
- 조회 9
- 잡담
-
- 한화) 수리들 페이지 밀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딨었냐 니네 ꙨꙻөꙨꙻ
- 14:14
- 조회 7
- 잡담
-
- 한화) 심우준 살아나라( و ˃̵ ꃪ ˂̵ )و
- 14:14
- 조회 1
- 잡담
-
- ㅇㅇㄱ 캔따개 골라줄사람
- 14:14
- 조회 19
- 잡담
-
- 한화) 2군에 유격볼 사람이없나?
- 14:14
- 조회 17
- 잡담
-
- 두산) 근데 걍 심리상 타격이 안되면 수비라도 열심히 해야지 이렇게 되지않나?
- 14:14
- 조회 13
- 잡담
-
- 한화) ㅇㅈ는 태도가 글러먹어서 우준이나 도윤이랑 비교하는게 더 열받음
- 14:14
- 조회 12
- 잡담
-
- 한화) ㅇㅈ를 올리면 유격으로 올리는게 아니라 유도윤 2음주로 올리는거임
- 14:14
- 조회 15
- 잡담
-
- 기아) 엄마랑 어제 경기보는데 갑자기 엄마가 도영이 왤케 살쪘어? 뭔일 있어? 하는거야
- 14:14
- 조회 63
- 잡담
-
- 한화) 난 아직도 그날을 못잊어 ㅆㅂ 븅신같은 실수쳐하고 원석이 꼬라보면서 뭐 이지랄한게 최종열받음
- 14:13
- 조회 23
- 잡담
-
- 한화) 감독이 내야 쓰는 거만 봐도 도윤이 2루주전에 심우준 실책해도 수비는 믿어서 다음날에 반차시키는데 ㅋㅋㅋㅋ
- 14:13
- 조회 16
- 잡담
-
- 한화) 우준이 더 꼴아박으면 도윤이 유격으로 가는게 나아
- 14:13
- 조회 47
- 잡담
-
- 한화) 수리들 열받아서 다 튀어나온거봐라 ㅋㅋㅋ
- 14:13
- 조회 21
- 잡담
-
- 주목은 잘 못받지만 우리팀 이끌어가는 김건희 ( و o̴̶̷ᗝo̴̶̷ )و✧
- 14:13
- 조회 48
- 잡담
-
- 한화) 그리고 ㅇㅈ 올릴 생각 있었으면 애진작에 올렸을걸
- 14:13
- 조회 1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