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면 누굴 롱릴로 보내자 이건 아니고 아깝다 이정도..?투수 더 올려서 불펜 보강 좀 하면 좋겠는데 막상 2군에서 올릴만한 필승조 폼이 누가 있냐 생각해보면 딱히 없네 ㅠ (감독이 다 갈아써서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