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생일 축하 롤페 갖고 말할 필요가 없다봐서 (덬들보고 하지말라는게 아니라 내 자신이 그렇다는거)
그거 원본짤도 모름
부응단 인스스에 롤페가 올라왔고
그걸 덬들이 몇몆 선수 올려줬다 이렇게만 알고있음
원본짤이 잘라있는건지 원본짤에서 자른건지도 모름
사실 부응단 인스타도 모름 쓰다보니 아는게 없네...
그거 원본짤도 모름
부응단 인스스에 롤페가 올라왔고
그걸 덬들이 몇몆 선수 올려줬다 이렇게만 알고있음
원본짤이 잘라있는건지 원본짤에서 자른건지도 모름
사실 부응단 인스타도 모름 쓰다보니 아는게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