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기사 워딩은 이런데 기자가 물어봐서 대답한건지 진짜 생각했다가 접은건지 모르겠지만 난 세웅이 불펜은 상상도 안함
잡담 롯데) 동시에 '박세웅 불펜 전환론'에 대해서는 명확하게 선을 그었다. 김 감독은 "세웅이는 중간(불펜) 경험이 아예 없다 보니 어떨지 모르겠다"라면서 "만약 불펜으로 갔다가 결과가 좋지 않아 다시 선발로 돌아오게 되면 팀도 선수도 혼란만 커진다"라고 우려의 목소리를 냈다. 전혀 선택지가 아닌 상황.
352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