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ㅜ 로드리 휴식 받고 잘하는거랑 어제 비슬리 기력 쇠해진 모습(?) 보니까 비슬리도 한번은 빼주면 좋을거 같긴 한데.. 로드리 흔들릴 때 비슬리는 상대적으로 괜찮았어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교통사고를 당해도 안 빼주는 감독인데 뭘 바래
- 11:10
- 조회 10
- 잡담
-
- 기아) 17년 각성의 날 다음경기에 11점 냈네
- 11:10
- 조회 17
- 잡담
-
- ∧( ´,,•﹃•,,`)∧ 강새이
- 11:09
- 조회 12
- 잡담
-
- 롯데) 지금 퓨처스 중계켰는데 1회부터 누구 실책하고 난리인가봄
- 11:09
- 조회 35
- onair
-
- 삼성) 작년에 밀니입은날 라도 완봉했다 아님??
- 11:09
- 조회 21
- 잡담
-
- 득점권 타율 상위권 (25타석 이상)
- 11:09
- 조회 63
- 스퀘어
-
- 기아) 각성의날 2017년 6월 5실점역전......
- 11:08
- 조회 46
- 잡담
-
- 롯데) 롯데는 16일 김진욱(5⅓이닝 3실점), 17일 박세웅(6이닝 1실점), 18일 로드리게스(7이닝 2실점), 19일 이민석(7⅓이닝 1실점), 20일 나균안(6이닝 1실점), 21일 비슬리(4이닝 1실점)까지 6명의 선발들이 모두 잘 던졌다.
- 11:08
- 조회 46
- 잡담
-
- 기아) 각성의날 하니까 그 경기 생각난다.. 각성?은 아니고 어디였는진 모르겠는데 23인가에
- 11:07
- 조회 106
- 잡담
-
- 엘지) 찬의랑 눈 마주쳤어
- 11:07
- 조회 78
- 잡담
-
- SSG) 청라가면 교통도 문제지만 티켓값도 무섭다
- 11:07
- 조회 54
- 잡담
-
- 문학은 얼마나 맛있는게 많길래 동그란 뷔페라는거야
- 11:06
- 조회 58
- 잡담
-
- 기아) 범수 상당하네
- 11:05
- 조회 151
- 잡담
-
- ㅇㅇㄱ 아이폰16프로유저인데 갤26 뽐뿌옴
- 11:05
- 조회 69
- 잡담
-
- 엘지) 2026 URBAN WARRIORS 밀리터리 컬렉션 출시🇰🇷
- 11:05
- 조회 162
- 스퀘어
-
- 두산) 스탯티즈 보다 충격받음 양석환 득점권 타율 아직도 0이네?
- 11:04
- 조회 96
- 잡담
-
- 기아) "각성의 날"
- 11:04
- 조회 157
- 잡담
-
- 기아) 절대 뚱크민이 아니야
- 11:04
- 조회 75
- 잡담
-
- 삼성) 주말 시리즈 밀리터리 입는대
- 11:04
- 조회 119
- 잡담
-
- 공차 뭐가 맛있어
- 11:04
- 조회 5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