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21_Godu_/status/2068635887039361235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올해 빡센 정도로는 사실 5위 싸움이 제일 빡셀거같음 뭔가ㅇㅇ
- 13:43
- 조회 1
- 잡담
-
- 두산) 아니 양의지가 열심히 뛰는데 양석환이 안 뛸 이유가 뭐가 있나 싶어
- 13:43
- 조회 10
- 잡담
-
- 기아 저저번주 주말시리즈에선 금토일 3일 합쳐서 총 5점 냈어
- 13:43
- 조회 26
- 잡담
-
- 두산) 근데 명진이 그새 감 내려간거같더라
- 13:43
- 조회 15
- 잡담
-
- 기아) 올해 꼭 가을야구 갔으면 좋겠다
- 13:43
- 조회 12
- 잡담
-
- 삼성) 올스타 투표 끝나가니까 빠따 좀 올라오겠지 ∠꒰( ᐛ 」∠)_
- 13:43
- 조회 5
- 잡담
-
- 손주영 등판 횟수는 무난할걸?
- 13:43
- 조회 60
- 잡담
-
- 와카딱만이라도 노리면 하위권도 아모른직다 같은데
- 13:43
- 조회 55
- 잡담
-
- 삼성) 전뱅 슬금슬금 가서 변명하는거 왜이래 웃기지
- 13:43
- 조회 20
- 잡담
-
- 엘킅삼기 까지는 가을야구 걍 확정같음
- 13:43
- 조회 96
- 잡담
-
- 롯데) 오늘 퓨 경기 우리 투수와 우리 빠따의 싸움이네
- 13:42
- 조회 22
- onair
-
- 두산) 교체 한다고 내야백업 싹 다 쓴 것도
- 13:42
- 조회 47
- 잡담
-
- 롯데) 그래도 우리 올해 안될팀은 또 아니다??ㅋㅋ
- 13:42
- 조회 39
- 잡담
-
- SSG) 블랙은 마킹이 엄청 커보여
- 13:42
- 조회 32
- 잡담
-
- 두산) 난 이제 진짜모르겠어서 양석환한테 주는 타석이 존나 아까움
- 13:42
- 조회 34
- 잡담
-
- 올해 순위변동이 24시즌이랑 비슷해보임
- 13:42
- 조회 96
- 잡담
-
- 쓱은 선발 없어서 순위 내려간거야??
- 13:42
- 조회 121
- 잡담
-
- 두산) 아니 볼넷호소인 진짜 웃긴게
- 13:42
- 조회 41
- 잡담
-
- 𐩣( ๐ `-´๐)🎸♪🍑⁾⁾︎구궁둥 구궁둥 𐩣(🤟๐`Ⱉ´๐)🎸♪︎구궁둥🍑₎₎구궁둥 𐩣( ๐ `-´๐)🎸♪︎구궁둥 구궁둥🍑⁾⁾ 𐩣₍ ๐•᷅ᴗ•᷄๐₎⸝🥁앵자앵자 𐩣₍ ๐•᷅ᴗ•᷄๐₎⸝🥁앵자앵자
- 13:41
- 조회 23
- 잡담
-
- 트레이드 종료일까지 약 한달정도 남았는데 나올까?
- 13:41
- 조회 6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