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 없이 43승 이상 했으면 좋겠다 (♧◔ᴗ◕ )(☆◕ᴗ◔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좀 치는 타자들 중에서 저점 방어가 잘 되는 선수가 잘 없는게 치명적인거 같음
- 11:53
- 조회 9
- 잡담
-
- 키움) 고양은 점수 바로바로 따라가넹
- 11:53
- 조회 7
- onair
-
- 월요일이 정말 야구가 없는 날이냐 하면
- 11:53
- 조회 22
- 잡담
-
- 엘지) 성공한 엘린이
- 11:53
- 조회 28
- 잡담
-
- SSG) 준재 보따리 들고있네ㅋㅋㅋㅋㅋㅋ
- 11:53
- 조회 30
- 잡담
-
- 5. 무명의 더쿠 = 원덬 2026-06-22 11:51:55 나 사자 맞다 ꒰( -᷅ ﻌ -᷄ ?)3
- 11:53
- 조회 32
- 잡담
-
- 두산) 카메론 즌초 한창 못 칠 때도 주자 나갔을 때 개못치지 않았나
- 11:52
- 조회 24
- 잡담
-
- kt) 쥘매도 민성이 소식 들은 건지 본 건지 인스스 올림 ㅜ
- 11:52
- 조회 53
- 잡담
-
- 롯데) 세진이는 근데 2군 또 왜 안 나와?
- 11:52
- 조회 28
- 잡담
-
- 누가 우리 매기햄 놀려 ٩(//̀Д/́/)ꔪ۶
- 11:52
- 조회 36
- 잡담
-
- SSG) 해피만 들으면
- 11:51
- 조회 51
- 잡담
-
- 두산) 순이 오면 셋순하고 난 진지하게 4오랑 보고 싶다
- 11:51
- 조회 31
- 잡담
-
- SSG) 야구 모대서 옷가게 한다 했더니 ૮₍◕ᴥ◕₎ა
- 11:51
- 조회 52
- 잡담
-
- 한화) 아바디 두번째 타석 4구 삼진
- 11:51
- 조회 59
- 잡담
-
- 기아) 재현이는 어쩌면 저렇게 살아나는것도 자기 캐릭에 맞게 난리 부르스를 치면서 살아나냨ㅋㅋㅋㅋㅋㅋㅋㅋ
- 11:51
- 조회 58
- 잡담
-
- 두산) 카메론 용타 중에서 득점권 타율 꼴찌임
- 11:51
- 조회 48
- 잡담
-
- kt) 재균 은퇴식 공지 언제뜰까
- 11:51
- 조회 34
- 잡담
-
- kt) 아니 진짜 이정도면 사구로 굿 해야해 우리ㅠㅠ
- 11:51
- 조회 33
- 잡담
-
- 기아) 또리 귀여워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 11:51
- 조회 84
- 잡담
-
- 뜬금없는데 야선들 이름 특이한것도 달란트같음
- 11:51
- 조회 8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