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문제라고 ^ᶘ=›´-`‹ =ᶅ^
그리고 맛없지 않다는데 그냥 낯설어서 안 먹는 듯 적응되면 먹지 않을까 외래종들 먹어도 되는 걸 야생 동물들이 학습하는데 시간 걸리더라 전에 황소개구리도 안 먹다가 먹기 시작한 게 조절에 도움이 되었을걸
성충은 쏘쏘고 유충은 맛있대...
그리고 맛없지 않다는데 그냥 낯설어서 안 먹는 듯 적응되면 먹지 않을까 외래종들 먹어도 되는 걸 야생 동물들이 학습하는데 시간 걸리더라 전에 황소개구리도 안 먹다가 먹기 시작한 게 조절에 도움이 되었을걸
성충은 쏘쏘고 유충은 맛있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